요즘 사회 전체적으로 사람들의 소득이 많이 올라 간듯 싶다.
(하지만 속으로 느끼기에는 돈 많이 가지고 있던 사람들만 그런거 같아 씁쓸하긴 하지만.. 다 남예기..)
그런만큼 해외여행또한 굉장히 많이 늘어 났다고 한다.
요즘 같은 시대에 나같이 해외한번 못 나갔다 오면 이건 완전 사회 쌩매장 당하듯 무시당하기 일수인데..
(나도 해외여행 가고 싶다고.. ㅠ.ㅠ;;)

그렇다고 해외 나가자니 너무 비싼 여행가격 때문에 고민 또 고민 하게 된다.
맘먹고 할인을 받으려면 무신 카드를 가입해야 되거나 또 머 조건들이 아주많이 걸려 있어서 이용하기가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이런 고민 가지신 분들을 위한 한가지 기쁜소식 SKT 제휴 로 T*toruplus를 이용 하는것!!

T투어플러스는 SKT를 이용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중국/홍콩/일본 여행과 관련된 여행할인을 제공하는 것이다.
(맴버쉽 포인트 차감 없이 이용할수 있다고 한다.)

SKT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서 항공여행사 뿐만 아니라 외화를 환전 할때나 호텔을 예약할때 또한 면세점 소핑시 할인을 제공한다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는 거다.

T투어플러스의 간단한 조건을 살펴보면 어려운게 없다.
1. SK텔레콤 이동전화 서비스에 가입된 본인
2. 이동전화 명의자가 실 사용자 인 경우
3. 법인인 경우 법인이 지정한 1인
결론은 그냥 SKT핸드폰 한대 가지고 있으면 땡이 라는거~ 가입비 이딴거 없다~
요금제 이런거 전혀 상관도 없다~ 사용제한? 한도? 이런거 전혀 없다

이런 저런 조건없이 SKT사용한다는 조건만으로 제공하는 혜택 한번 누려볼성 싶다~

http://www.ttourplus.co.kr
이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들으세요~



아래 글은 보도자료이다.

SK텔레콤(www.sktelecom.com)이 업계 최초로 메타(Meta)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타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업종에 걸쳐 발생하는 소비 패턴을 단일화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이 항공권 구매와 숙박, 식사, 쇼핑, 국제전화, 공항 내 식사 등을 기본적으로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들 서비스를 패키지화해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방식이다.

업계 최초로 메타형 마케팅 기법을 도입한 SK텔레콤은 자사 고객이 해외여행을 할 때 항공권 예약부터 호텔, 환전, 쇼핑, 국제전화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신개념 제휴 서비스인 T투어플러스(T*tourplus)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T투어플러스에 가입한 SK텔레콤 고객이 중국, 홍콩, 일본 등 3개 지역을 여행할 때 항공권의 경우 인터넷 판매가 기준으로 3%를 할인해 주는 것은 물론, 호텔패스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면 중국, 홍콩은 숙박비의 4%, 일본은 1박당 400엔을 할인해 준다.

또한 신한은행과 하나은행의 공항내 환전소 이용 시 환전수수료를 30% 감액 받을 수 있으며, AK면세점과 워커힐 면세점에서는 상품가격의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SK텔링크를 통한 국제전화 이용 시 최대 70%의 요금할인 혜택과 인천공항 내 워커힐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든지 무료로 T투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T투어플러스에 가입해도 고객이 제공받던 기존 요금할인 혜택, 멤버십 혜택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특히, T투어플러스 할인 혜택 이용 시에도 고객의 멤버십 한도 차감 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T투어플러스 가입은 SK텔레콤 고객센터/지점/대리점 및 온라인 T월드(www.tworld.co.kr)를 통해 가능하다. 회사측은 10월 31일까지 T투어플러스에 가입하고 제휴사 할인 혜택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Posted by lad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