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쿡 에서 세상에서 가장 유쾌한 나라라는 타이틀과 함께 쿡아일랜드 의 빌라를 제공한다는 CF가 나왔다.

첨에는 이게 먼소리가 해서 자세히 들여다 보게 되었다.
쿡아일랜드는 뉴질랜드 북동쪽에 위치한 섬나라라고 한다. (인구 2만명 정도)
잼있는 사실은 이런 쿡아일랜드가 존재한다라는 점과 동시에 왜 쿡아일랜드가 되었냐 하면 영국의 제임스 쿡선장이 처음 발견해서 이름을 그렇게 지었다고 한다.
(정말 KT에서 이거 발견하신 분도 대단한거 같다.)

이런 쿡아일랜드의 최고급 빌라 한채를 통째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바로 쿡가대표 선발이다.
(국가대표도 아니고 쿡가대표 ㅋㅋ 빵 터진다~)

먹고, 자고, 씻고, 쉬는 집은 끝났다~ 라는 KT광고의 말 처럼 쿡아일랜드의 유쾌함과 매치가 되지 않나 싶다.
이런 쿡가대표로 뽑히게 된다면 쿡아일랜드 체류시 소정의 체제비를 제공하고 무려 1년간이나 최고급 빌라를 빌릴수가 있다. (Te Manava Resort 라는 최고급 빌라란다.)

또한 뽑힌 사람에 대해서 현지 체류기간을 제외한 나머지 기간동안은 빌라 임대료도 지급받을수 있다니 얼마나 좋은 혜텍인가~
지금 한번 당신도 도전해 보라~ (정말 집에서 쿡할수 있는거 같다 ㅋㅋ)


http://www.qook.co.kr/qook_islands/
바로 이 홈페이지에서 쿡가대표 신청하면 된다~~


Posted by lad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