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세상은 얼짱이 되어야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인기를 끌고 이미지를 좋게 만들곤 한다.

약간 외모 지상주의 라는 걸 피할순 없지만 그런만큼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일이 필요한다.
특히 가장 동안의 기준이 되는것이 바로 피부가 아닌가 싶다.

피부가 깨끗하고 투명한 사람을 보면 엄청 어려보이곤 하는데 그게 절대로 타고나서만 그런것은 아니다
부단한 노력이 있어야지만 있을수 있는 일이라 생각한다. (그러니 결코 내 피부는 나쁜게 아니라 생각된다 ㅎ)

근데 보통 사람들이 자신의 피부를 가꾸기란 결코 쉬운일이 아니다.
잦은 야근과 평소 주변 환경, 공기등이 내 피부를 자꾸 나이들게 하는거 같아서 속상하다.
나의 안티에이징 피부 고민은 바로 이제 슬슬 30을 향해 가는 지금 벌써부터 주름살이 짖어지는것만 같아서 속상하다. 그뿐만 아니라 그늘진 것만 같은 내 모습이 정말 자꾸 신경쓰이게 한다.
(아.. 옛날에 아는 친척이 10대때 부터 아이크림을 발라야 나이들어서도 매끈한 피부를 가진다는 말을 잊지 말았어야 했는데... 후회만 될뿐)



이런 힘들어 하는 소중한 나의 피부를 위해서 SK2에서 바로 스킨 시그니처 크림이 나왔다. (꼭 나를 위한건 아니지만 ㅋㅋ)
바로 이 스킨 시그니처 크림이 나의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밝게 만들어 줄꺼라고 생각한다.
(그와 동시에 주름이 개선되면 와우!!)

아직 늦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피부가 노화되기 시작하는 나이가 되기전 부터 미리미리 관리한다면
나중가서 남들보다 한 5,6살은 더 젊은 모습으로 관심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더이상 10대, 20대의 피부를 부러워 하지 말고 내가 그렇게 될 수 있는 것이다!!!)






Posted by lad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