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에서 새로운 투싼 바로 투싼후속 인 투싼아이엑스를 출시 하였다.

한때 레져와 스포티한 이미지를 살린 SUV차량이 매우 인기를 끌때 투싼도 한몫 했었던 걸로 기억한다.
이런 기대감을 져버리지 않을 정도로 참하게 자동차가 나온거 같다.
이런 투싼의 디자인이 매우 세련됬다는 모습을 받는다 지금부터 섹시 유틸 투싼ix의 BEST5를 알아보자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강조합니다 ^^;;;)

먼저  best5
아무래도 내가 남자이다 보니까 약간 강렬해 보이는 첫 이미지를 빼놓을수가 없는거 같다.
앞의 헤드램프의 모습이 마치 강한 눈이 날 처다보는 것만 같아서 굉장히 멋진 모습이라 생각한다.
눈빛이 섹시함의 기본 아니겠는가~



best4
바로바로 고급 승용차들의 기본인 네비게이션이 장착이 되는 모습과 오토기어, 에어콘등의 조작 버튼들의 위치가 잘 배합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좌우대칭인 모습을 좋아한다 ㅎㅎ)
잘 정돈된 모습이야 말로 섹시함을 강조 한다.



best3
계기판의 모습이다
푸른색의 LED가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으며
화면에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많이 나타내 주는거 같다.
은은한 조명이 비치면 섹시함은 더 빛을 바라는법!!


best2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이라고 말해도 모자람이 없는 바로 파노라마 선루프
어째서 우리나라 차들은 이렇게 넓게 개방할수 있는 선루프가 없는 것인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투싼IX는 고급스러운 선루프를 달아놓은거 같아서 매우 맘에 드는 부분이다.
(이건 내가 맘에 들어서 2위! ㅎㅎ)


best1
이차를 처음 봤을떄 차의 곡선이 매우 잘빠졌다는 생각이 우선적으로 들었다.
(생각을 해보면 자동차 만들때 철을 휘어서 곡선으로 만든다는 게 쉽지많은 않은 일인거 같다.)
앞에서 부터 뒤까지 연결되는 흐름이 매우 부드럽게 이어지는 모습이 제일 맘에 든다.
(S라인 과 같이 잘빠진 차의 전체적인 라인이 섹시함을 강조한다.)



지금까지 지극히 개인적은 투산ix의 섹시함을 강조한 맘에 드는 모습을 보았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용~~



 
Posted by ladon
,